225서3384 - 24.05.23 편의점 간다고 개인사유지에 무단주차하면서 담배꽁초를 아무대나 갖다버리는 병신새끼


어제 왕게임할 때 처음으로 네가 측은하게 느껴졌어. 불쌍한 새끼… 그래도 네 덕에 재밌었다.
그리고 이번에 네가 물에 빠진 모습을 못 봐서 너무 아쉽다… 다음에 오면 꼭 자의적으로든 타의적으로든 들어가줬으면 좋겠어,

노을아! 우리가 초중고 같이나오고 벌써 고등학교 졸업이 더 가깝다는거 믿겨져? 시간 너무 빠른 거 같아. 노을이랑 같이 학교 생활해서 즐겁구 대학도 같이 가면 좋겠다. 대학 같이 못가도 가족끼리 여행가면 계속 만날테지만! 우리 1월 1일에 같이 술마시는 거 잊지마!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롤페 상태 정말 웃기다. 애들이 좀 미쳐있긴 한 것 같아. 이번에 놀러와서 나랑 재밌게 놀았네^^ 좋았지? 난 좋았으니까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. 체육계 쪽은 내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 잘 모르겠는데 우선 열심히 해봐 그럼 언젠가 노력을 인정해주겠지. 항상 힘내고 응원한다.
-도현

노을아 너는 약간 도화살이 있는 것 같아
진심으로
입술 괜찮아? 혹시 첫 뽀뽀는 아니었길 바래
이번 여행 네 덕분에 재밌었어

노을아~ 네가 웃는 모습 햇살처럼 귀엽다고 한거 진심이야~ 너랑 같이 게임 벌칙 하니까 재밌더라ㅎㅎ 언제어디서든 그 웃음 잃지 않도록 네 앞길에 늘 좋은 일만 가득가득했으면 좋겠다. 나도 응원할게. 혹시 심심하면 톡 해~ 언제든 환영이야.
-태빈-

똥개 노을아 너를 처음 본 순간 참 개 같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개였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! 사료 많이 많이 먹고 힘내서 키 쑥쑥 자랐음 좋겠어. 앞으로도 너의 그 또라이력 잃지 않고 오래 오래 유지 하길 바라. 아 참고로 우유에 오레오 찍어먹으면 무지 맛있어!

너 운동 열심히 하더라
그렇게 땀흘리는 거 저번에 처음 봤는데
좀 멋있었어
앞으로도 열심히 해
혹시 단백질 보충제 먹는 거 있으면 반에 공유좀

노을아 입술 괜찮아?
솔직히 좀 안쓰럽더라
액땜한 거라 생각해 고생한 대신 입시 잘 될 거야